헤더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자주 하는 질문자주 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이곳에 없는 내용은 질문과 답을 이용해 주세요.

혼자 가는 경우 숙박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대부분 동반스키어들이 많은 것 같은데, 불편한 점은 없을까요?
일본의 경우, 가깝다 보니 혼자 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비용면에서 싱글사용 시 추가요금이 발생해 금액 면에서 부담이 있다는 점 빼고는 불편한 점은 없으실 듯 합니다.
대한항공을 이용해 북해도스키를 가려하는데, 수하물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대한항공의 경우 수화물 개수 1개로 무게는 23kg이하여야 하며, 스키/보드 장비의 경우
스키/보드 가방1개 + 일반가방 1개의 무게의 합이 23kg이하까지만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위탁수하물로 간주하며, 무게의 합이 23kg 초과, 32kg이하일 경우 1개의 위탁수하물로 간주하지만, 무게 초과 요금이 부과 됩니다. 또한 무게의 합이 32kg을 초과하면 2개의 위탁수하물로 간주됩니다.
모닝캄 회원이거나 좌석 등급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참조해 주세요.
스키나 보드를 가지고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가지고 갈 수 있나요? 그리고 렌탈도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본인의 스키나 보드를 가지고 가고 싶으시다면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단 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수하물제한에서 걸려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렌탈은 해당 스키장의 렌탈코너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 스키장마다 렌탈비용과 렌탈장소가 상이하니 출발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야간, 나이트 스키도 있나요?
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나라와 달리 새벽까지 타는 것이 아니라 일반적으로 저녁 9시경 까지만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키장에 따라서는 야간 스키가 불가능한 곳도 있으며, 그날 날씨 상황에 따라서도 틀려지므로 야간스키는 현지에서 구매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북해도로 스키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삿포로와 같은 시내관광도 함께 가능할까요?
스키장 위치가 대부분 뛰어난 자연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시내와는 다소 거리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기본 일정에 시내 숙박을 하루 넣어서 간단한 시내 관광이 가능하도록 해드리기도 하니,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